50배 문의량 증가, 순수익 1.5억에서 4.5억 달성
온라인 마케팅 안 한게 후회됩니다 (숏츠 릴스 마케팅)
블로그마케팅으로 순수익 1.5억에서 4.5억으로 만든 방법
월 순수익 3000만원 증가
오픈 후 2년만에 월 1,200만원 찍은 비결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을 ‘와 이거 나라면 무조건 산다’가
될 정도로 업그레이드 해야만 합니다.
대행사에 의존하지 마세요. 스스로 어느정도 마케팅에 대해 공부해야만 합니다. ‘이상한마케팅’ 유튜브 채널을 하루에 5분씩만 보세요. 어느새 일반 사업자보다 훨씬 많이 알게 되셨을 겁니다.
99%의 마케팅 회사는 비즈니스를 모릅니다.
본인도 마케팅 회사를 키울 줄 모르는데
어떻게 당신의 마케팅을 도울 수 있을까요?
사기꾼 마케팅 업체 거르고 좋은 곳 고르는 3가지 방법
블로그 100건보장 , 인스타 50건 포스팅
→ 월 정액 n만원(6개월)
획일화된 마케팅 공장
업종분석,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을 통한
1:1 맞춤형컨텐츠 제안
1:1 맞춤형 전략 제공, 양으로 승부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100건 → 구매전환 0건
인스타 포스팅 50건 → 문의량 3건
겉만 화려한 마케팅
블로그 상위노출 1건 → 구매전환 10건
숏폼 조회수 1만 → 문의량 10건
실제 매출로 이어지는 콘텐츠는 노출만 많은 콘텐츠가 아닙니다.
남들 다 하는 방식, 안하면 나만 손해 아닌가요?
어뷰징 적발 시, 네이버/구글/인스타 노출제한으로
폐업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런거 안해도, 될 업체는 됩니다.
진짜가 아닌 마케팅은 사기와 다를 바 없습니다.
대표님의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들에게 많이 알리는 것이 진짜 마케팅의 역할입니다.
파트너 업체를 지역 1위로 만들어드리기 위한 것이 목표입니다.
따라서, 각 지역/업종마다 TO를 정해두고 서비스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맡기면 알아서 다 해주는 업체’를 기대하셨다면, 다른 업체를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마케팅 파트너로, 귀찮게 합니다. 그렇게 해야 ‘성과’가 나기 때문입니다.
본격적인 마케팅 진행에 앞서 시장 및 현황을 분석합니다.
성공시킬 자신이 없다면 시작도 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기자단 모두 가능한가요?
메인 서비스는 기자단 서비스입니다. 방문 체험 후 글을 쓰는 체험단의 경우, 협의 후 진행 가능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체험단은 쉽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체험단을 진행하는 업체만 수십 개에 비용도 저렴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장님들께선 처음 마케팅을 시작할 때 체험단으로 첫출발을 하시곤 합니다.
그런데, 체험단을 진행하더라도 효과가 없다며 저희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2가지를 놓쳤기 때문입니다.
이 2가지는 바로 키워드와 글 퀄리티입니다.
키워드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키워드 선별작업입니다. 키워드를 제대로 선별하지 않는다면?
1. 경쟁이 너무 심해 글이 작성되어도 보이지 않는 경우
2. 키워드를 잘못 골라 노출이 되더라도 효과가 없는 경우
위와 같은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글 퀄리티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순히 100건, 500건 노출보장 같은 형태에 속으시면 안 됩니다.
무작위로 글을 쓰는 프로그램을 돌린다던지, 글의 맥락을 고려하지 않고 사진 붙여 넣기 등을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글이 노출이 되더라도 구매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방문하고 싶다/ 연락하고 싶다’라는 심리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글 퀄리티에 따라 100명이 찾아올 수 도 있고, 오히려 10명은 방문하고 싶지 않다는 심리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체험단, 기자단에서 보다 중요한 것은 키워드와 글 퀄리티라는 점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체험단 마케팅? 써도 효과 없는 이유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3047489987
노출순위 보장인가요?
“100% 보장은 현실적으로 불법적인 작업이 있지 않은 이상 불가합니다.”
이상한마케팅은 ‘노출’ 에만 집착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노출은 사실 이상한마케팅이 아니라, 다른 온라인 대행업체를 통해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키워드 검색량, 키워드 경쟁도 정도만 파악해도 노출을 할 수 있는 것이 네이버 블로그 알고리즘이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노출을 시킨다 하더라도 일시적인 노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 ‘구매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아 직접적인 매출 증가를 기대해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상한마케팅은 진짜 매출을 일으킬 수 있도록 전략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가장 먼저 업체의 시장성, 강점, 단점을 분석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정확한 소비 타깃을 정해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콘텐츠로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위 방법의 성공사례는 이상한마케팅 유튜브 채널 및 블로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 자세한 부분은 아래의 글을 읽어주세요
[제발 헛돈 그만 쓰세요]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3475679458
효과가 없으면 어떡하죠?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저희 또한 신이 아니기 때문에 100%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건 ‘대처’라고 생각합니다. 효과가 없다고 마냥 기다리라거나, 연락이 두절되거나 하는 무책임한 행동은 결코 하지 않습니다.
왜 효과가 없는지, 어떻게 해야 효과를 낼 수 있는지 분석하고 함께 소통하면서 매월 전략을 새로 수립합니다.
처음 세운 전략이 잘 되지 않는다면? 대표님과 함께 다시 가설을 세우고 검증하는 단계를 거칩니다.
마케팅은 ‘스노우볼 효과’와 같다고 말씀드리는데요, 사람의 주먹만 한 눈덩이를 굴리고 굴리다 보면 스스로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알아서 커다란 눈덩이가 되는 걸 빗댄 효과를 뜻합니다.
이처럼 처음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매장에 줄을 서고, 매출이 폭발하듯 상승하진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콘텐츠들이 계속 쌓였을 때, 내 매장의 브랜딩이 만들어지고 이를 바탕으로 신뢰도가 높아져 구매전환이 되는 구조입니다.
저희 사업자마케팅은 무엇보다 함께 win-win 이 되는 구조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알아주셔서 6개월 이상, 1년 이상 함께하시는 대표님들도 많은 상황입니다.
저희도 단순히 단기간의 반짝이는 성과를 추구하는 것이 아닌, 함께 오래가는 ‘파트너’ 대표님을 원합니다.
그렇기에 저희에게 당장 문의하시기보다, 이상한마케팅 관련글을 꼭 읽어보시고 신뢰가 느껴지셨을 때 문의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사업자전략기획? 전문가들은 이렇게 합니다]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3479153409
1달 만에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조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상한마케팅의 사업자마케팅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마케팅 효과를 앞당겨드리긴 하지만, 단기간의 화끈한 효과를 보여주는 마케팅 방식은 아닙니다.
30~60건의 블로그 글이 매달 쌓이고, 플레이스 순위가 점진적으로 높아지면서 조금씩, 천천히 효과를 보여주는 마케팅입니다.
아마 ’스노우볼 효과’ 이론에 대해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사람의 주먹만 한 눈덩이를 굴리고 굴리다 보면 스스로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알아서 커다란 눈덩이가 되는 걸 빗댄 효과)
예를 들어, 한 달 서비스 집행 시 2~3건 밖에 문의 전화가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달은 5건, 세 번째 달은 10건, 네 번째 달은 20건 이런 식으로 눈덩이처럼 효과가 불어나게 됩니다.
한 달에 대략 40건이라는 글이 쌓이고 쌓이면 우리 업체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수십 개가 넘는 키워드가 상위에 노출될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고객이 찾아오고 싶지 않아도 찾아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 일어납니다.
사업자마케팅 서비스도 이와 비슷한 원리입니다. 사업자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부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꼭 읽어주세요
[사업자마케팅 대행 서비스]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3507785983
마케팅 업체 써보니 연락이 잘 안 되는데 소통은 잘 될까요?
“걱정않으셔도 됩니다.저희는 아래의 방식으로 소통합니다”
첫 번째, 계약 전 사전 미팅
계약 전, 원하시는 형태에 따라 대면 미팅 또는 유선미팅이 진행됩니다.
미팅 진행 후, 클라이언트별 맞춤 제안서를 전달드립니다. 이 제안서에는 마케팅 방향성이 담겨 있습니다.
이 제안서를 보시고 최종 계약 여부를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 계약 후 전략 제공
계약 후에는 사전 미팅에서 전달드린 제안서를 구체화시킨 ‘전략’을 전달드립니다.
물론 전략 전, 대표님께서는 업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제공해 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꼼꼼하게 확인 후, 마케팅 전략 보고서를 전달드립니다.
해당 보고서를 토대로 확인 후,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세 번째, 실시간 카카오톡 채팅입니다.
저희는 마케팅 시작과 동시에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방’을 개설합니다.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클라이언트가 궁금해하는 사안에 대하여 발 빠르게 응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략이 적합한지, 마케팅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콘텐츠에 대한 질문들을 언제든 자유롭게 묻고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월 만족도 조사 및 성과 체크입니다.
매월 마케팅 성과를 체크하는 만족도조사를 실시합니다. 또한 담당자가 전화 및 결과보고서를 전달드려 월 성과를 측정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방향성을 유지하거나 개선 방향성을 찾아 진행합니다.
꼭 대행을 맡길 필요는 없습니다.
업종과 규모에 따라, 저희가 무료 제공하는 PDF 자료,
유튜브 자료만으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꼼꼼히 알아보시고,
그래도 마케팅 대행이 필요하시다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