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업체 56개 / 재계약율 97.6%
전문직마케팅 회사
그렇기에 최선을 다하고,
그렇기에 필요한 마케팅만 합니다.
노출량 따위로 성과를 말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의 결과는 매출입니다.
증명되지 않은 고가의 치료법 등은
상황에 따라 모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수임료, 과장 광고 변호사님은
모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한달에 온라인으로만
예약 400건 들어오는 분당 병원
마케팅 7개월만에,
병원 한층 추가 확장
마케팅 3개월만에,
한달 수술 예약 모두 찬 성형외과
전문직마케팅 팀은 의사,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직종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합니다.
고객들이 전문직종을 알아볼 때 활용하는 모든 채널에서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브랜드블로그
이상한마케팅 대표님은 브랜드블로그 하나로SNS 광고
생소하시죠? 초대형 병원들은 90% 이상 SNS 광고에 집중합니다. 수준 낮은 광고대행사와 절대 비교 불가입니다.네이버 지도 마케팅
네이버 지도에 내 업체가 뜬다면? 고객들이 경쟁사로 이탈되지 않도록 네이버 지도 내내부서비스 강화 (병원 전용)
1.예약부도율 감소 마케팅전문직마케팅에 기술력을 구현하기 위해선 많은 인력이 필요합니다.
디자이너, 퍼포먼스 마케터, 컨텐츠 마케터, 미스터리 쇼퍼 등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대행사들은 방문하면 아시겠지만 소수 규모입니다.
그래서 이런 인원을 고용하기도 어렵고, 투자를 감행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높은 기술력을 가진 마케팅 팀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상한마케팅은 자본력, 인원, 기술이 밑바탕되어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습니다.
마케팅 대행업체? 계약 후에도 소통(연락)이 잘 될까요?
“걱정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3가지 방식으로 소통하거든요.”
첫 번째, 현장미팅입니다.
계약이 되면 담당자들이 업체에 직접 방문합니다. 업체의 강점을 담은 마케팅을 위해선 무엇보다 업체의 실제 상황과 특성을 있는 그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현장미팅 당시, 전문직팀이 준비한 설문지를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와 소통을 합니다.
두 번째, 실시간 카카오톡 채팅입니다.
저희는 마케팅 시작과 동시에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방’을 개설합니다.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클라이언트가 궁금해하는 사안에 대하여 발빠르게 응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마케팅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전략이 적합한지, 컨텐츠에 대한 질문들을 언제든 자유롭게 묻고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성과 결과보고서 입니다.
매달 마케팅 성과를 체크하는 전화 및 결과보고서를 전달드립니다.
굳이 마케팅 TO 제한을 두는 이유가 있나요?
이상한마케팅은 광고주와 저희가 서로 윈윈하는 구조를 추구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담당 클라이언트를 지역 1등 업체로 만드는 것’ 입니다.
지역에서 많은 업체를 받는다면 저희는 단기적으로 이득일지 모르나, 장기적으로는 이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한 업체를 지역 1위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파트너쉽’을 만드는게 저희의 목표입니다. 이것이 기존 클라이언트에 대한 예의라고도 생각합니다.
문의를 하였을 때, TO가 없어서 대기시간이 다소 막연하게 느껴질지라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신 계약 후에는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은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급하게 마케팅 대행사를 알아보고 계신 경우, 아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저희가 업계에 있으며 직접 보고 느낀 ‘실력있는 대행사 찾는 법’ 입니다.
블로그만 관리해주는 건가요?
“아닙니다. 저희는 블로그를 메인으로 마케팅을 하지만, 업체에 따라 필요한 마케팅을 추가하여 성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블로그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트랜드에 민감한 업체에 대해서는 유튜브를 연동하여 운영 하거나, 주변 업체와의 경쟁우위를 위해 플레이스를 장악하고, 프블단(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운영을 통해 키워드 유입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취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업체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적용하기 위해, 전문직마케팅 팀은 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직접 서비스를 체험 및 점검하고, 클라이언트와 직접 인터뷰를 통해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즉, 업체가 4배수 매출 달성에 도달할 수 있도록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거치는 것입니다.
이상한마케팅의 차별점, 그리고 그 전략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칼럼을 참고해봐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이곳의 정보를 보시고, 신중히 판단해주세요.
급할 것 없습니다.